㈜대림은 글로벌 디벨로퍼로의 미래 모습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시민으로서 사회공헌에 대한 확고한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쾌적하고 풍요로운 삶을 창출한다"는 한숲정신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소외된 이웃이 보다 풍요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행복, 사랑, 문화, 맑음, 소망나눔 등 5대 나눔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림은 지난 2012년 부터 (사)한국해비타트와 함께 "사랑의 집고치기" 활동을 펼쳐 오고 있습니다. 기업의 사회에 대한 책임을 이행하고 기업의 특장점을 살린 특화된 공헌활동을 추진함으로써 나눔의 기업문화를 구축하고 직원들의 자긍심까지 높이는 효과를 거두고 있으며, 매년 임직원 100여명이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사랑의 집고치기" 활동은 사회의 손길이 필요한 독거노인, 장애인가정, 조손가정 등 저소득 가구의 노후 주택에 대한 단열공사, 창호교체, LED등 교체 등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집고치기와 기타 활동을 통해 사회에 봉사하는 활동입니다.
나무심기행사는 건전한 사회봉사에 대한 인식 고취와 지속적이고 계획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 사회에 공헌하는 것을 목적으로
㈜대림 사내 사회봉사 동호회에서 수행하는 활동입니다.
회사 소재지의 기관과 연계하여 지난 2012년 부터
지역 일대에 나무심기 봉사활동을 벌임으로써 도시의 녹지화에 일조를 하고 있습니다.
㈜대림이 나누는 기업문화를 구축하고, 직원들의 자긍심 및 상호간 일체감 고취하기 위해 2017년부터 아동양육시설에서 시행하는 봉사활동으로, 봉사를 통해 "쾌적하고 풍요로운 삶을 창출한다" 라는 한숲정신 실천하고 있습니다.